섭외과정
HOME / 섭외과정 / 섭외과정

섭외과정

진행절차

  • 유선(메일)으로 행사 진행 방향 상담 후 행사 비용 견적서 발송(클라이언트 견적서 검토 후 프로필 요청)
  • 어시스트 매니저 프로필 요청 (최대 3시간 이내에 어시스트 매니저 프로필 발송)
  • < 1차 섭외 요청 인원 + 최대 3명 / 2차 클라이언트 요청 시 최대 2명 추가 발송 >
  • 어시스트 매니저 선택(프로필 발송 시간 기준 24시간 내에 어시스트 매니저 선택)
  • 행사 지원 용역 계약서 발송(메일, 카톡, 문자)
  • 계약금(전체금액 50%) 입금 / 어시스트 매니저 스케줄 확정 / 행사 3일 전 잔금 50% 입금
  • 클라이언트 만족도 체크(유선통화 또는 문자)
  • 어시스트 매니저 클라이언트 만족도 전달
  • 행사완료

환불기준

행사 전일 부터 1일으로 시작

14일전 취소계약금 전액 환불
10일전 취소계약금 50% 환불
7일전 취소계약금 20% 환불
5일전 취소계약금 환불 불가